crossorigin="anonymous"> 꿈 해몽 : 죽음 _축제를 즐겨라?!
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 해몽 : 죽음 _축제를 즐겨라?!

728x90
반응형
사람은 죽고 나서야 비로서 자신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생전에는 가공된 2차원이나 거울을 통해서 보게 되기 때문에 외곡된 해석으로 자신을 평가하거나 생각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해요.
꿈 속의 죽음은 상징적이고 은유적인 옛 서사시처럼 그 해석이 다양하다고하는데요. 꼭 슬픔을 의미하는 건 아니라고해요.

 

죽음의 꿈을 꾸는 의미와 심리


죽음의 의미는 타로카드에서 데쓰카드를 통해서 보면 더 알기 쉬울 거 같은데요.
서양의 점성술 중에 가장 유명한 타로카드는 메이저와 마이너 카드로 카드가 구분 돼 있는데요. 그중에서 데쓰카드는 메이저 카드 중 하나라고 해요. 메이저 카드는 타로 카드에서 큰 줄기를 담당하는 역할을 담당하며, 선명하고 강력한 이미지와는 달리 해석의 폭이 엄청 넓고 다양하다고 하는데요.

데쓰 타로카드


그림을 보면, 해골이 멋진 갑옷을 입고 흰말을 타고 있는데요. 그 말의 앞으로 쓰러져 괴로워하거나 뒤늦게 잘못을 비는 인간들이 보이는데요. 그런 아수라장 저 멀리 견고한 성 벽과 함께 떠오르는 태양의 이미지도 같이 보이고 있어요.
데쓰카드의 가장 우선되는 표면적인 해석은 바로 어떤 일의 끝과 다른 새로운 일의 시작이라는 사실인데요.


그럼 꿈 속, 죽음이 가리키는
이야기를 한번 볼까요?

 

시작의 끝이 정말 끝일까요??



죽었다 환생하는 꿈 - 그냥 죽는 게 아니라 다시 바로 태어나는 꿈은 내가 죽는 꿈보다 한 단계 더 좋은 운이 온다는 암시라고 해요. 갑작스런 수입 + 승진 + 취업 뭐 이렇게 좋은 일에 또 좋은 일이 얹어져 생길 꿈이라고 하네요.


죽었다 다시 살아나는 꿈 - 이 꿈은 내가 죽는 꿈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운이 올 거라는 의미라고 해요. 이를테면 갑작스러운 수입이 내가 죽는 꿈이 10원이면 이 꿈은 20원이라고 보시면 되실 거 같아요. 현재 뚜렷하게 좋은 일을 기대하기 어려운 분들이라해도 복권을 구입해 보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어떤 기대를 하고 있는 일이 있으시다면 그것보다 더 큰 결실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꿈은 크게 꾸는 거라고 하잖아요^^!! 너무 잘 돼서 깜 놀랄 준비 하라고 하시네요. ㅎㅎ


뱀에 감겨, 혹은 번개에 맞아 죽음을 당한 꿈 - 이 꿈은 내가 죽는 꿈이라 얼핏보면 좋은 꿈으로 해석될 수 있는데요. 안타깝게도 흉몽이라고해요. 갑작스러운 이별, 사고, 실직과 같은 '갑작스런'이라는 단어가 들어갈만한 사건사고를 조심해야 한다고 해요. 이 꿈을 꾸셨다면 당분간은 먼거리 여행이나 언동을 조심하고, 돌다리도 두들기며 건넌다 심정으로 자중하며 지내는 게 좋다고 하네요.


죽는다는 말을 듣게 되는 꿈 - 제3자에게서 죽음에 대한 선고를 받게되는 꿈은 평상시의 생활 패턴에 무언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신호라고해요. 휴식을 취하거나 생활 습관 개선, 건강검진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요.

사람을 죽이는 꿈 - 꿈 속에서 누군가를 죽이는 꿈은 금전운이 상승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을 죽이는 꿈을 꾸게 된다고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해요. 적극적으로 금전을 취득한다는 의미라고 하니까요, 꿈에서 죽여버린(?) 분에게 맛난 식사를 대접하시면 되실 거 같네요^^
 

 

부모님이 죽는 꿈 - 부모님의 죽음을 꿈으로 꾸면, 예상도 못한 행운이 온다고해요. 하지만 그 꿈에서 내가 너무 슬퍼하거나 꺼림칙하게 여기는 죽음이면 행운이 아니라 액운이 온다고 해요. 예상치 못한 트러블이 생긴다는 암시라고 하네요. 그 반대로 너무 홀가분한 기분이 들거나 기분이 좋아서 생글생글 웃고 있었다면 행운이 찾아오는 꿈이라고 해요. 

 

형제가 죽는 꿈 - 형제가 죽는 꿈은 선척적인 성격이 아닌, 후천적인 성격이 좀 더 발달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형제가 없는 분들에게는 조금 감이 오지 않을 수도 있는 이야기 일 수 있는데요. 나에게 없는 게 다른 형제에게있기도 하잖아요? 하지만 같은 부모에게서 나고 자란 형제이니 결국 나에게도 그 DNA가 숨어있다 고개를 든다고 보시면 되실 거 같아요. 
 

그리고 평소 형제에게서 느끼는 열등감 혹은 부럽거나했던 부분이 있었던 분들은 꿈에서 그 형제가 죽는 꿈을 꾸고 너무 기분이 좋았다하면 좋은 꿈이라고 해요. 자신이 갖고 있던 열등감을 뛰어 넘을 수 있고 대인운도 좋다고 해요.   

 

배우자가 죽는 꿈 - 이 꿈은 내가 느끼는 상대에 대한 감정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해요. 상대가 죽었을 때 내가 느끼는 감정에 따라 변화의 의미가 갈린다고 하는데요. 너무 슬펐다라고 하면 내가 상대를 잃을까봐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이러한 기분을 느끼셨다면, 깨셨을 때 꿈이라 다행이다라고 느끼실 거 같은데요. 

반면, 속이 시원하셨던 분들은 스스로가 더이상 상대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더불어 이혼이나 별거를 의미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조부모가 죽는 꿈 - 돌아가신 조부모의 죽음, 혹은 멀쩡하게 잘 계신 조부모의 죽음을 꾸는 경우인데요. 이 꿈을 꾸게되면 다 컸다라고 보시면 되실 거 같은데요..ㅎㅎ 할아버지나 할머니는 부모와는 조금 다른 느낌인데요. 부모는 엄격해도 조부모는 어리광 피워도 다 받아줄 거 같은 그런 느낌이잖아요. 그런 분들이 죽는 꿈을 꿨다는 건 스스로가 조금은 철이 든 상태라고 보시면 된다고 해요. 

 

 

지인, 가족이 죽는 꿈 - 죽는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 큰 의미로 해석해 봤어요.
(부모가 죽는 경우) - 독립을 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해요.
(형제가 죽는 경우) - 고민이 해결된다는 꿈이라고 해요.
(자녀가 죽는 경우) - 자녀에게 곧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해요.
(배우자가 죽는 경우) - 관계가 좋아진다고 해요.
(조부모가 죽는 경우) - 새로운 가치관이 생기는 꿈이라고 해요.

 

 

 

 친척이 죽는 꿈 - 가까운 친척이 죽는 꿈을 꾸면 당신의 성격의 변화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특히 그 친척이 본래 가지고 있는 성격 중 가장 멋진(!) 부분이 날 더 빛나게 해준다고 해요. 가능하면(?) 제일 잘 나가는 인싸 친척이 죽는 꿈을 꿔야 겠는데요;; 죽는 꿈은 다 통일인게 친척이 죽는 꿈도 내가 얼마나 속이 시원하느냐가 중요하다고해요. 기분이 좋으면 좋을 수록 내 운의 상승 곡선의 가파름이 달라진다고 해요. 

 

최근에 만난 적 없는 친척이나 지인이 죽는 꿈 - 이 꿈은 조금 슬픈 느낌의 꿈인데요. 상대가 이미 죽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이미 죽었지만 나를 보고 싶은 마음에 꿈에서나마 찾아와 안부를 전하는 것이라고해요. 그게 아니라해도 비슷한 해석이 될 수 있는데요. 비록 지금은 여러가지 상황으로 만날 수 없고 소원해졌지만 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 경우라고해요. 연락이 가능하시면 한번쯤 문자라도 보내보시면 어떠실까 싶어요. 분명 무척 반가워하실 거에요.  

 

지인이 죽는 꿈 - 나와 가까운 지인이 죽는 경우의 꿈인데요. 둘 사이의 관계에 따라 해석이 조금 다르다고해요. 좋은 관계의 지인이 죽는 경우에는 내가 본래 가지고 있는 성격, 가치관, 환경이 좋은 방향으로 변하는 것을 보여주는 꿈이라고해요. 싫은 관계인 경우에는 어떤 변화를 암시하는 건 아닌데요. 상대를 향한 내 기분과 감정을 꿈으로 다시 보여주는 것이라고해요. 관계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경우라고 보시면 되실 거 같아요. 꿈에서 싫은 사람이 죽는 꿈을 꾸셨다면 관계유지를 냉정하게 생각해보시길 권해요.  

 

애인이 죽는 꿈 - 이 꿈은 배우자가 죽는 꿈과 같은 해석을 하시면 되시는데요. 너무 슬펐다라고하면 관계의 깊이가 더 깊어질 계기가 되시구요. 기분이 너무 좋았다라고 하시면 별로 안 좋아하시는 사이이거나 다른 더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라는 의미라고 해요. 

 

옛 애인이 죽는 꿈 - 과거의 인물이 죽는 꿈은 내가 미련을 버리지 못한 상태를 의미하는 꿈이라고해요. 꼭 상대에 대한 미련만을 의미하는 건 아니구요. 여려가지로 버리지 못하는 미련들을 의미한다고해요. 이 꿈을 꾸셨다면 내 머리 속에 퀘퀘하게 먼지 쌓인 미련 덩어리들을 조금 먼지털듯 털어버릴 계기를 얻었다라고 좋게 생각하시면 되실 거 같아요. 머리 속에 먼지만 조금 털어도 그 빈자리로 좋은 운이 들어올 자리가 생기는 거니까요^^
 

짝사랑의 상대가 죽는 꿈 - 이 꿈은 모든 짝사랑 분들에게 바치고 싶은 꿈인데요...ㅎㅎ 상대와의 급진적 관계 발전이 기대되는 꿈이라고해요. 어떤 계기로 인해 둘 사이의 관계가 연인 관계가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해요. 그렇다고 감나무 밑에서 입만 벌리고 있으라는 의미는 아니구요. 적극적으로 나서서 어필해도 된다는 의미라고 보시면 되실 거 같아요. 

 

좋아하는 사람이 죽다 살아난 꿈 - 죽었는 줄 알았는데 깨어나서 너무 안심하는 꿈인데요. 이 꿈은 나와 관련된 꿈이 아니라 상대에게 좋은 기회가 온다는 꿈이라고해요. 고생 끝에 낙이 있다라는 말로 이 꿈을 표현할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상대가 이제껏 결과를 얻지 못한 채 노력만 열심히 한 무언가가 있다면 비로서 그 결실을 맺게 되는 의미라고해요.
 

만약 상대가 내 결혼상대라고 한다면 결혼을 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상대와 현실세계에서 사이가 별로 안 좋다고 한다면 차라리 헤어지는게 좋다고해요. 상대와 헤어지면 더 좋은 기회가 온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좋아하는 사람이 죽어서 슬퍼하며 운 꿈 - 이 꿈을 꾸게되면, 이제껏 좀처럼 좋아지지 않았던 일들이 좋은 방향을 바뀐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해요. 어떤 문제로 건강이 나빴었는데 그 문제가 해결 돼서 좋아진다던지, 사랑에도 문제가 있어서 관계가 안 좋았는데 문제가 해결 돼서 좋아진다던지 하는 식으로 바뀐다고해요. 하지만 문제라는 장애물이 사라져 운이 좋아질 계기가 생겼다라는 의미이기 때문에, 운이 정말 좋아지려면 더 적극적으로 내가 움직여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고 해요. 장애물이 사라졌는데도 그냥 있으면 기대만큼 좋아진다고 생각하지 못하실 수도 있어요.  

 

 
 
좋아하는 사람이 죽임을 당하는 꿈 - 이 꿈은 상대가 날 성공하도록 도와주는 꿈이라고 해요. 완전 신데렐라 같은 이야기인데요. 성공에 다다르기까지 여러 장애물을 지나쳐가야 하는데도 상대가 다 알아서 해결해준다고 하네요. 이건 드라마에서도 있을 이야기 같은데요. 실제로 능력자 애인을 두신 분들이시라면 조금 기대해 보셔도 좋을 거 같네요.
 

이런 쪽으로는 영 가만이 없어보이시거나 상대가 좀 자력으로 성장하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이런 꿈을 꾸셨다면 조금 다르게 해석되는데요. 상대를 아끼는 마음이 내 마음 속에 너무 크게 자리잡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거라고해요. 

 

죽이는 상대가 좋아하는 사람의 지인이면, 그 지인을 질투하고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사랑하는 사람이 죽는 꿈 - 이건 좋아하는 것보다 조금 더 깊은 느낌의 애정을 느끼는 상대가 죽는 꿈을 의미하는데요.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꿈보다 조금 더 임펙트 강한 변화가 온다고해요. 과거와 미래가 완전히 달라져 버릴 정도의 변화일 수도 있다고 해요.

 

관계가 좋은 경우에는 결혼으로 변화가 생길 수도 있구요. 소원해져 버린 경우에는 결국 완전히 남남으로 서로의 길을 갈 수도 있다고 하네요. 

 

 

전혀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 - 동성, 이성 마찬가지로 생판 남이 죽는 꿈을 꾸신 경우인데요. 이 꿈은 내 자신이 죽는 꿈과 같은 의미로 보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차이가 있다면 내가 죽는 꿈을 꾸신 분들보다는 조금 적극성이 떨어진다고 하네요. 예를들면, 좋아하는 사람도 날 좋아하는 게 분명한데 내가조금 더 적극적으로 관심표현을 하면 사귈 수 있는데 그걸 어려워하고(트라우마?) 있다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좋은 운이 들어오는 건 맞지만 내 소심한 행동으로 그 운을 그만 놓칠 수 있으니 조금 더 적극적으로 운명을 개척해도 좋으실 거 같아요. 

 

트라우마가 있어 힘드신 분들이 이 꿈을 꾸셨다면 상대가 죽었을 때 내가 속이 시원했는지 슬펐는지에 따라 구분해서 보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속이 시원하셨다면 트라우마를 극복할 좋은 계기가 올테니 용기를 내보시면 좋을 거 같구요. 슬프셨다면 힘든 가운데서도 하루 하루를 잘 살아가고 있는 자신에게 작은 선물과 칭찬을 해주세요. 정말 날 가장 좋아해줄 존재는 그 어느 누구보다 '나 자신'이니까요! 
 

 

 

연장자가 죽는 꿈 - 가족 이외의 나와 관계된 연장자가 죽는 꿈을 꾸게 되는 경우에는 지인이 죽는 꿈을 꾼 것과 비슷하게 생각하시면 되실 거 같은데요. 단지 단순히 지인이 죽는 꿈을 꾸는 것보다 금전운이 더 좋아진다고 해요. 

 

환자가 죽는 꿈 - 투병 중이신 분들이 이 꿈을 꾸신다면 병의 호전을 의미한다고 해요. 자신이 투병 중이 아니더라도 가족중에 투병 중인 경우에도 이 꿈을 꾸면 좋다고 하네요.  스트레스나 트러블 해소, 감정의 안정 등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해요. 꿈 속에서 죽게되는 환자 분이 나쁜 운을 대신 가져간다고 보시면 되실 거 같아요. 

 

상사가 죽는 꿈 - 직장인이 이 꿈을 꾸게 되실 경우가 많으실 거 같은데요. 상사와의 관계에 따라 해석이 다르다고 해요. 상사와 사이가 좋지 않은 경우에 꿈 속에서 속이 시원하다고 느끼셨으면 상사가 어딘가로 좀 사라져줬으면 싶은 마음의 간절함이 꿈으로 나온 거라고 해요. 더불어 직장운 저하, 직장내 트러블의 경고라고도 하네요. 이 꿈을 꾸셨다면 언동에도 조심하시고 둥글게 둥글게 지내시라고 조언을 해드리고 싶어요.

상가와 사이가 좋은데 꿈에서 슬퍼하는 꿈을 꾸셨으면, 회사 내 여러가지 문제 때문에 속을 앓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상사에게 털어 놓으면 좋을 거라는 꿈이라고 해요. 상사가 어드바이스를 해줄 거라고 하네요.    

 

 
 
 
아기가 죽는 꿈 - 태어난지 얼마안 된 아기가 죽는 꿈은 새로운 출발을 의미한다고 해요. 짧지만 분명 한 생을 산, 하나의 생명체가 죽는 건 그 나름은 찰나의 인생을 살았다라고 보시면 되실 거 같아요. 지금까지의 나 이미 없다라는 각오로 새 출발 하실 좋은 꿈이라고 해요. 그리고 그 덕분에 겪고 있던 여러 문제에서 해방된다라고해요.
 
아이가 죽는 꿈 - 자녀가 있는 분이 이 꿈을 꾸셨다면 자녀의 건강운과 관계가 있다고해요. 건강에 문제가 없던 아이라해도 감기만 걸려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실 거 같은데요. 이 꿈은 무사히 잘 넘길 수 있을 거니 안심하라는 의미라고 해요. 
 

단지 아이가 원래부터 병약하거나 아픈 경우에는 해석이 반대로 작용한다고 해요. 아이의 상태가 더 안 좋아질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아이 때문에 어떤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암시를 보여주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평소 어린이 집에서 주의를 듣는 내용이 있다면 흘려 듣지 마시고 주의 깊게 보시는 게 좋으실 거 같아요.

 

모르는 아이가 죽는 꿈 - 이 꿈은 자녀와는 관계 없고, 내 자신이 성숙해졌다는 의미라고해요. 그리고 성장한만큼 운도 상승한다고 해요. 

 

 

 

유명인, 연에인이 죽는 꿈이들은 사회적으로 명망이 있거나 잘 알려진 위치의 사람들인데요. 그만큼 자기애, 자기과시도 강한데요. 꿈의 해석은 바로 이들이 갖은 강한 성향이 죽는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해요.

이들의 죽음을 보고 안심하는 경우에는 본인 위주의 생각에서 벗어나, 주변에 배려심도 생기고 애꿎은 미련도 갖지 않는 성숙한 어른이 된다는 의미라고 해요.   

 

반대로 슬퍼한 경우에는 전보다 더 자기 위주로만 생각하고 이기적이고 미련덩어리가 될 수 있다는 경고라고해요. 슬퍼한 꿈을 꾸셨다면 낙담하시지 마시고 어른스럽게 행동하려고 한번 더 생각을 하고 행동하시면, 결국 좋은 꿈을 꾼 것보다 더 좋아질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좋아하는 연예인이 죽는 꿈 - 좋아하는 연예인이 죽는다는 건 상상도 하기 싫을 거 같은데요. 꿈으로 꾸게되면 완전 길몽이라고 해요. 내 자신이 완전히 바뀌는 기회를 얻는다고 하네요. 그걸로 이전의 나와 다른 내가 될 수도 있다고 해요. 그밖의 의미로는 허영심이나 오만함이 사라지는 걸 의미한다고 해요. 
 
 
 


왕이 죽는 꿈 - 한 나라의 왕이 죽는 꿈을 꾸게 되시면 두 가지 의미가 있다고 하는데요. 하나는 한 가정의 중심축인 아버지, 혹은 어머니(어느 쪽이든 상관없어요) 와 같이 영향력이 있는 존재에게 더이상 휘둘리지 않겠다라는 의지와 함께 정신적(육체적) 독립을 의미한다고 해요.

다른 의미로는 부모님이 편찮으신 경우에 이 꿈을 꾸게 된다면, 편찮은 부모님으로 인해 내가 받고 있는 두려움이 꿈으로 나타났다고 보시면 되실 거 같아요. 부모 앞에서는 차마 입 밖으로 말하지 못하는 '죽음' 을 꿈으로 경험하면서, 그럼에도 아직은 내 곁에 계시다는 안도감을 느끼고 싶어하는 마음의 표출이라고해요. 

 

여왕이 죽는 꿈 - 왕의 죽음과 마찬가지로 독립하고자하는 욕망이 꿈으로 표현된 것이라고해요. 단지 차이가 있다면 강력한 영향력의 존재이기보다는 그보다는 조금 영향력이 덜한 위치에 있는 상대라고해요. 
 

만약, 꿈을 꾸신 여러분이 기혼의 남성이라고 하시면 결혼생활의 파국 혹은 사별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해요. 

 

 

 

 

타인이 죽다 살아난 꿈 - 타인이 생면부지의 사람일 경우, 내 자신을 의미한다고 해요. 행운이 문 밖까지 왔지만 이대로 가만히 있다가는 행운이 그대로 지나쳐 버릴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해요.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조금 더 노력하라고 하네요.
만약 타인이 내가 아는 지인이라고 한다면, 지인이 성공이나 행운을 얻기까지는 조금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고 해요. 따뜻한 응원 한 마디 해주시는 걸 추천드려요^^

죽은 사람이 다시 또 죽는 꿈 - 현실에서는 이미 돌아가신 분들이 꿈 속에서 다시 또 돌아가시는 꿈인데요. 이 꿈은 돌아가신 분에게 생전에 영향을 많이 받았다는 사실을 의미한다고 해요. 그것 뿐만 아니라, 내 운명의 방향에 그 분의 존재가 새삼 영향을 끼친다는 사실도 의미한다고 해요. 고인이 되신 그 분이 날 응원해주려고 나타나신 거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목표의 재확립, 이직, 이동, 새로운 가치관 그 어떤 것에든, 과거로부터 온 선한 영향력으로 현명하게 잘 헤쳐나갈 수 있는 길몽이라고해요.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난 꿈 - 이건 죽었다 바로 살아나는 꿈인데요. 만약 이게 나 자신이라면 길몽이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내가 아닌 타인이라면 흉몽으로 바뀐다고 해요. 생각지도 못한 해프닝으로 일이 틀어지거나,  꼬여버릴 수 있는 경고의 꿈이라고 해요. 이 꿈을 꾸시게 되면 평소에 늘 하던 일이라도 더 꼼꼼히 체크하고 경계심을 풀지 않는 자세로 지내야 한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이 죽는 꿈 - 많은 사람이 죽는 꿈은 해석에 주의가 필요한데요. 이 꿈은 흉몽이 될 수도 길몽이 될 수도 있다고 해요. 흉몽이라하면, 실직과 인간관계 트러블, 좌천 등등의 위험을 알리는 경고라고 해요. 길몽이라면 그 반대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이 꿈은 극단적으로 말해서 모아니면 도로 결과가 다른 꿈이라 어느 쪽도 섣불리 기대를 하거나 바로 낙담을 하지 않는 자세가 더 중요하다고 해요. 

 

 

 

내가 병으로 죽는 꿈병을 앓다 결국 죽는 꿈은 내가 가지고 있는 현실의 문제나 스트레스에서 벗어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폭발로 죽는 꿈 - 이 꿈은 엄청 빠른 시간에 환경이 완전히 바뀌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드라마나 영화에서나 있을 법한 일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예를들면, 길거리 캐스팅을 당하거나 인기인이 되거나 하는 느낌이라고 보시면 되실 거 같아요. 하지만 좋은 운이 들어왔다고 마냥 들뜨는 건 좋지 않다고 해요. 대운은 꼭 좋은 시작과 끝을 가져온다고는 볼 수 없다고 하는데요. 그러니 경거망동하지 않고 늘 겸손한 자세를 잊지 않는 게 좋다고해요.
 

교살로 죽는 꿈 - 목이 졸려 죽는 건, 자살이건 타살이건 구분 없이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지금껏 옭죄고 있던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는 좋은 운이 온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하지만 죽지 않았을 경우에는, 문제에서 벗어나지 못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고통이 꿈으로 나타난 거라고 하네요.   

 

총살로 죽는 꿈 - 총에 맞는 건, 연애하고 싶은 욕구의 형상이라고 하네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해 보라고 해요. 하지만 죽지 않았다면 연애보다는 다른 것에 집중하는 게 좋으실 거 같아요. 자칫하면 욕구불만으로 상대에 대한 집착이 돼 버릴 수 있는 위험의 경고라고 해요.  
 
칼로 찔려 죽는 꿈 - 독설가들이 이 꿈을 꾸셨다면 조금은 반성해 보시는 게 좋으실 거 같아요. 이 꿈은 상대에게 상처를 주는 말을 주의하라는 경고의 꿈이라고 해요. 
 
교통사고로 죽는 꿈 - 이동수단을 타고가다 죽는 꿈이 전부 포함인데요. 길몽이라고해요. 하지만 죽지 않고 다치기만 하는 꿈일 경우에는 병에 걸리거나 사고사를 경고하는 흉몽이라고 하네요.   
 

바다에서 죽는 꿈 - 파도에 휘말리거나 물에 빠져 죽는 꿈이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그 속에서 죽게 되는 건, 시련과 고통이 끝나간다는 의미라고 해요. 고통이 끝나가니 밝은 미래를 기대해 볼 수 있겠죠^-^ 

 

 


 
이상으로 죽음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봤어요^-^
꿈에서 죽음을 보면 괜히 찝찝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는데요. 
꿈은 꿈이니까! 훌훌 털어 버리고 기분 좋은 하루가 되시길 빌어요^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