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꿈해몽_가족_형제편
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_가족_형제편

728x90
반응형

남자 형제 여자 형제들에 관한 꿈해몽을 해볼까해요:)

같은 부모님 밑에서 태어나지만 살아가면서 참 닮았다 싶으면서도 그 속을 잘 알 수 없겠는 게 형제가 아닐까 싶은데요. 

 

 

 


 

 

1. 형제가 없는 경우 - 내 분신을 의미

실제로 위로 연장자가 없는데 이 꿈을 꾸셨다면 더욱 해당되는 내용인데요. 내가 아직 눈치채지 못한 내 모습을 상대의 행동이나 벌어지는 일들로 인해 알 수 있다고해요. 숨겨진 내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하니 잘 기억하셔서 메모를 해놓으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2. 형제가 있는 경우 - 실제 형제를 의미

또래인 형제가 등장하는 꿈은 내 주변 신상의 변화나, 내가 지금 겪고 있는 문제들의 해결방법에 대한 키를 보여주는 꿈이라고해요. 특히 실제로 그 형제가 있으신 분들이시라면 그 형제와의 관계를 나타내는 꿈으로도 해석되니 둘 사이의 관계에 어떤 변화나 문제가 있는지 살펴보시는 게 좋으실 거 같아요. 

 

★여자가 연장자 남자 형제의 꿈을 꾼 경우 

형제가 연인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꿈에서 사이 좋게 시간을 보내는 즐거운 꿈이었다면 연애운 상승의 기대를 해보실 수 있다고해요. 연인이 있던 없던 어느 쪽이든 좋은 소식을 기대해 볼 수 있는데요. 연인이 없다면 연인이 생긴다고하고 연인이 있는 분들이시라면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한다는 의미로 해석된다고 해요. 

☆ 남자가 연장자 남자 형제의 꿈을 꾼 경우 

라이벌, 조력자 어느쪽으로도 해석 될 수 있는데요. 어느쪽이건 내 주변 인간관계로 해석하시면 된다고해요. 꿈 속 상대와의 대화에도 중요한 힌트가 있다고하니 잘 기억하셔서 메모해 두시면 좋다고해요. 

 


 

형제와 싸우는 꿈 

이 꿈은 형제를 내 분신으로 보시고 해석하면 된다고해요. 

내 부분에서도 특히 좋지 않은 부분에 대한 경각심과 그것을 극복하려는 내 의지가 꿈으로 나타난 거라고 하는데요. 흔히 나 자신과의 싸움이라는 게 가장 어렵다고 하는데요. 이 꿈은 그 가장 어려운 싸움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나 자신을 나타내는 거라고 하니 응원해줘야겠네요:)

 

☆彡 여성이 이 꿈을 꾸는 경우 

아직 연인이 없는 여성이시라면, 조금은 자신을 꾸미고 여성스러운 면을 부각시키고 싶어지고 연애운이 좋아질 암시라고 해요. 이전에는 털털한 스타일이었다면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변신을 하거나, 화장을 하기 시작하는 식으로 자신을 꾸미고 싶어지는 욕구도 높아질 거라고해요. 

 

형제가 방문하는 꿈 

이 꿈은 대인운이 좋아지는 꿈이라고해요. 평소보다 더 넓은 스펙트럼으로 인간관계를 하게되고 그로인해 이전보다 더 젋은 교우관계를 갖게 되고 그로인해 좋은 사람들도 많이 들어온다고해요. 

하지만 방문한 형제의 표정이 어둡거나 안색이 좋지 않았다면 대인관계에 생각도 못한 트러블에 휘말릴 위험도 있으니 형제가 방문하는 꿈을 꾸셨다면 그 안색을 잘 기억해두시는 게 좋으실 거 같아요. 

물론 실제로 가까운 사람의 일신상에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도 있으니 형제나 가까운 연장자가 있으신 분들이시라면 안부전화를 해보시는 게 좋다고해요. 

 

형제가 사라지는 꿈 

형제가 찾아오는 꿈과 반대의 의미인데요. 인간관계의 트러블에 휘말릴 위험이 있으니 괜한 일에 엮이지 않게 조심하시는 게 좋다고해요. 특히 나 자신은 별 생각없이 뱉어낸 말로 문제가 더 커질 수 있다고해요. 이 꿈을 꾸셨다면 입 단속을 철저히 하시는 게 좋다고해요. 

 

형제를 죽이는 꿈 

형제와 싸우는 꿈과 비슷하게 해석되는데요. 내 자신에게 있는 단점이나 안 좋은 습관에 고치려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꿈이라고해요. 이제껏은 절대 하지 않던 운동을 하려고 스포츠 센터에 등록을 한다거나, 취직을 하려고 이력서를 열심히 쓰는 모습이라고 보시면 되실 거 같은데요. 스스로의 운을 스스로 개척하려는 적극적인 자세를 응원하는 꿈으로 보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彡 여성이 이 꿈을 꾼 경우 

실제 형제가 있는 경우이든 없는 경우이든, 연애운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해요. 

실제 형제가 있는 경우라면 그 형제와의 관계가 지금보다는 더 좋아질 거라고해요. 이제껏 서먹서먹한 관계였다면 관계회복에 좋은 계기가 마련될 거라고 하니 먼저 손을 내미는 용기를 내보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彡 남성이 이 꿈을 꾼 경우 

대인운 상승을 의미하는 꿈이라고해요. 

특히 이제껏 좋지 않았던 관계의 사람과 화해를 하거나 오해가 풀어지는 좋은 계기가 생길 거라고 해요. 

 

형제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 

이 꿈은 현재 내 심신이 많이 지쳐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라고해요. 일적으로나 가정적으로 너무 압박에 시달리고 있는 건 아닌지 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 게 좋다고해요. 나 하나만 희생하면 된다는 생각에, 무식하게 참는다고 좋지 않은 상태가 사라지거나 하는 건 아니니까요. 문제의 원인이 사라진다고 당장 좋아지지는 않을 수 있지만 가능한한 빠른 시일내에 물리적인 분리작업부터 시도해보시길 추천드려요. 

 

형제가 죽는 꿈 

꿈에서 죽음은 그렇게 우울하고 슬퍼할 일은 아닌데요. 오히려 길몽으로 해석되는 일이 많은데요. 

여성의 경우에는 연애운 상승, 남성의 경우에는 대인운 상승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해요. 

아주 드물게 실제 형제의 죽음을 꿈으로 보는 경우도 있다고는 하지만 정말 흔하지 않은 특이한 경우라고 하니 이 꿈을 꾸셨다고 너무 놀랄 필요는 없다고해요. 

 

아픈 형제를 보는 꿈 

형제가 죽는 꿈과 정반대로 해석하시면 되시는데요. 

남성의 경우에는 대인관계의 트러블로 인한 심리적 스트레스 상태를, 

여성의 경우에는 연애운이 좋지 않거나 연인과 사이가 좋지 않아 어찌할바를 몰라 괴로워하는 상태를 의미한다고해요. 


형제가 괴롭힘 당하는 꿈 (실제 형제가 있는 분의 경우)

형제에 대한 감정이 썩 좋지 않을 수 있다고해요. 연장자이다보니 집안에서는 늘 지고 들어가야 하는 부분이 당연히 있을 수 있을 텐데요. 그에 따른 억눌린 감정이 스트레스가 돼 꿈으로 형상화된 거라고 해요. 형제지간에 다투고 싸우면서 크는 게 이상할 건 없는데 그 과정에서 늘 형이나 오빠 편을 드는 어른들의 태도에도 불만이 쌓이기 마련인데요. 

그러한 불만이 꿈으로 나타나 억눌린 감정을 해소하려는 모습으로 보시면 되실 거 같아요. 평소 편애하는 것에 대해 너무 억울하고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하신다면 부모도 인정하는 연장자에게 상담을 해보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형제와의 관계에 큰 문제가 없으신 분들이시라면, 실제 그 형제의 심신에 어떤 문제가 생겼을 수도 있다는 암시라고해요. 형제간에 평소에도 서로의 안부를 묻는 전화나 문자를 하는 건 당연하겠지만 이 꿈을 꾸신 뒤라면 더욱 더 세심하게 안부를 묻는 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형제가 결혼하는 꿈 

현실세계에서는 너무나 축하받을 좋을 일이지만 꿈으로 나타나면 조금은 주의를 요하는 꿈이라고해요. 그 형제의 일신상에 어떤 문제로 가족과 떨어지게 될 수 있다고해요. 승진이나 이직과 같은 좋은 일이면 당연히 축하할 일이겠지만 그런 방향보다는 실직, 파산과 같은 쪽에 더 가깝다고해요. 좋지 않은 일은 생각지도 못하게 갑자기 일어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가족에게 이런 일이 생기는 것을 생각하기만해도 너무 불안하고 걱정되는 일일텐데요. 그래도 벌어지게 되는 일이라면 너무 괴롭거나 힘든 상황이 되지 않도록 응원해주고 든든한 디딤돌이 돼 줄 수 있는 게 바로 가족이라는 존재이겠죠:)

 

형제가 아이의 모습으로 나타난 꿈 

이 경우에는 그 형제의 일신상의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다고해요. 특히나 그 아이의 표정에 그늘이 있었거나 슬픈 표정이었다면 그 문제가 더 심각할 수 있다고해요. 가족들에게 알리는 sos 신호일 가능성이 아주 높으니 빠른 시일내에 안부를 묻는 게 좋다고해요. 

 

 


 

 

남동생의 꿈은 손윗 형제의 꿈과 비슷한 의미로 해석되는 부분이 많은데요.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남성이 남동생의 꿈을 꾼 경우 

내 마음 속에 남들에게 기대고 싶어하는 나약한 마음이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거라고 해요. 일에 있어서도 자신이 없고 소극적이 될 수 있다고 해요. 스스로가 그렇게 하고 싶지 않아도 주변 상황이 자꾸만 위축되는 상황일 수도 있으니 운적으로 볼 때는 좋다고 볼 수는 없다고해요. 

 

☆여성이 남동생의 꿈을 꾼 경우 

여성의 경우에는 남성성이 부각되는 것을 의미한다고해요. 평소에도 조금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인 경우도 있으시겠지만 그러한 특징이 더 두드러지거나 행동이나 일적인 면에서도 자신의 의지를 조금 더 앞세우려는 적극적인 자세를 보일 거라고 해요. 

남성이 남동생의 꿈을 꾸는 경우와 달리 대인운, 사업운, 일적인 면에서의 두드러진 성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고해요.

 

남동생과 싸우는 꿈

내 자신의 단점을 고치려고하는 적극적인 자세나 또는 그러한 계기가 올 거라고 해요. 단점극복에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하니 좋은 기회다 생각하시어 적극적으로 행동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남동생이 우는 꿈 

남동생에게 관심이 많으신 경우에 이 꿈을 꾼다고 하는데요. 손 윗 사람 입장에서 요즘 뭐하고 사는 지, 사귀는 사람은 있는지 등등 궁금한 게 많으실 거 같은데요. 내심은 남동생이 내게 먼저 말도 걸어줬으면 싶은 마음도 있다고하네요.

그 외로는 남동생의 일신상에 어떤 변화가 있을 암시라고 하는데요. 가볍게 안부를 묻는 연락을 해보시는 게 좋으실 거 같아요. 

 

남동생이 난폭한 행동을 하는 꿈 

이 꿈은 예상치 못한 실수나 좌절을 의미하는 꿈이라고해요. 

여성분의 경우에 특히 폭력적 행동이나 난폭한 언어를 쓰게 될 수 있어서 갈등과 싸움을 야기할 수 있다고해요. 

늘 조심하고 이성적으로 행동하는 건 어려운 일이기는 하겠지만 이 꿈을 꾸셨다면, 내 자신이 평소보다 조금 앞서간다 싶은 느낌이 들면 미리미리 주의하시는 게 좋으실 거 같아요. 

이런 시기에는 작게 무마될 문제가 예상외로 커지기도 하고 괜한 시비에 휘말리기도 쉽기 때문에 더욱 유의하시라고해요. 

 

남동생이 아픈 꿈 

실제 남동생이 아픈 경우에도 그 걱정에 이 꿈을 꾸실 수는 있는데요. 남동생의 평소 건강에 대한 염려도 이에 해당될 수 있다고해요. 

하지만 실제 가족의 건강에 관련한 꿈이기 보다는 내 자신의 트라우마와 관련해 해석하시는 경우가 더 많다고해요. 

 

★여성이 이 꿈을 꾼 경우 

여성의 경우에는 현재의 문제이기 보다는 과거의 문제, 즉 트라우마로 바라보셔야 한다고해요. 남동생이나 남자 형제와 비교당한 시절의 기억이 될 수도 있고, 지나친 부모의 기대로 원하지 않는 공부를 했다거나 하는 식으로 인해 짓눌려 있던 시기의 트라우마로 볼 수도 있다고해요. 

 

☆ 남성이 이 꿈을 꾼 경우 

자신의 나약한 부분에 대해 걱정하고 괴로워하는 상태라고해요. 남들은 쉽게 넘어갈 문제가 나에게는 왜 이렇게 어렵고 풀기 힘든 문제인지 싶은 것들이 있을 수 있는데요. 그 부분에 데한 고통이 꿈으로 보여지는 거라고 해요. 

 

어느쪽이건 내 자신이 감당하기 어려운 시기를 경험한 이유로 지금껏 고통받고 있다고 보시면 되실 거 같아요. 다 큰 성인이 왜 그런 걸 극복못하냐 하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말같이 쉬운거라면 세상에 고통받는 분들은 없으시겠죠ㅜㅜ. 그러니 혼자 무식하게 참고 있지만 마시고 주변이나 믿을만한 곳에 상담이나 도움을 요청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남동생과 사이가 안 좋은 꿈 

주변의 인식이나 평가가 썩 좋지 않을 수 있다고해요. 거기에 조금 튀는 발언을 하는 것만으로도 크게 문제될 소지가 있으니 말 조심도 하시는 게 좋다고해요. 

 

남동생이 괴롭힘 당하는 꿈 

평소 사이가 좋지 않은 남매라면 속 시원한 꿈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길몽도 흉몽도 아닌 그저 내 어두운 감정의 해우소 같은 느낌의 꿈이라고해요. 아무리 꿈이라고하지만 미워도 좋아도 가족인데 너무 미워만 하지 마시고 연장자의 넓은 아량으로 감정을 조금 양보해 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동생의 행동이나 부딪힘을 그 입장에서도 이해해보시는 노력도 해보시는 거죠. 긴 인생에 가장 좋은 울타리이자 든단한 백은 가족이라고 하잖아요:)

 

남동생이 죽는 꿈 

죽는 꿈은 누구이든 막론하고 길몽으로 해석하시면 된다고 해요. 

하고 있는 일이 있으시다면 원활히 진행될 거라고 하고 결정에 고민이 있으시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어떤 결정이든 좋은 결과가 있다는 뜻으로 해석하시면 된다고 해요. 행운의 여신은 당신의 편(!)이라고 보시면 되시겠네요:)

 

남동생을 죽이는 꿈 

이 꿈은 남동생과 다투는 꿈과 비슷하게 해석하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지금껏 극복하지 못한 내 자신의 결점과 습관등을 과감히 바꿀 계기 혹은 마음가짐이 생긴다고해요. 그에 따른 운기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고해요. 

 

남동생이 결혼하는 꿈

이 꿈은 형제쪽에서 풀이하는 것과 같은 의미로 해석하시면 되시는데요. 

결혼이라는 것 자체가 결코 나쁜 게 아닌데 꿈해석에서는 좋은 의미보다는 주의를 요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해요. 이 경우에는 남동생이 등장하는 꿈이기 때문에, 남동생이 있으신 분들은 안부를 확인해 보시는 게 좋다고해요. 그 남동생에게 일신상의 어떤 문제가 생겼을 가능성을 경고해주는 꿈이라고 해요. 

 

 남동생이 어린아이가 된 꿈 

이미 다 큰 성인인 남동생이 어린아이가 됐다면 주의를 요하는 꿈이라고해요.  남동생이 스스로 해결할 수준이 아닌, 주변의 도움을 요청해야 할 정도의 문제에 휘말려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해요. 혹은 그런 문제의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는다고해도 조심하라는 조언 정도는 해주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남성이 여자 형제의 꿈을 꾼 경우 

연애운과 관련된 꿈이라고해요. 

연인이 있는 경우이든 없는 경우이든, 그에 따른 조언이나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해요. 

여자 형제와 사이가 좋고 기분 좋은 꿈을 꾸셨다면 길몽으로 연애운 상승운인데요. 그 반명 여자 형제와 사이가 좋지 않은 꿈을 꾸셨다면 연인과의 관계에서의 말다툼을 하는 식으로 연애운 하락의 기운이 있다고해요.  

 

★여성이 여자 형제의 꿈을 꾼 경우 

나 자신의 분신으로 해석된다고해요. 내 자신은 미처 몰랐던 부분을 꿈 속에서 등장하는 여자 형제를 통해 알아낼 수도 있다고해요. '주변에서 보는 나' 와 같이 난 잘 모르던 내 모습을 알아볼 수 있다고하는데요.

여자 형제의 표정이 썩 좋지 않았다고 한다면 주변과의 관계에도 적신호라고 하니 주의를 하시는 게 좋다고해요. 

거기에 여자 형제가 주변과 좋지 않은 관계를 보이거나 갈등이 느껴지는 꿈을 꾸셨다면 내가 주변인과 트러블이 예상되는 꿈이라고 해요. 그때 여자 형제가 어떤 말을 했다면 그 내용은 갈등의 해결을 위한 키로 작용될 수 있으니 메모해 놓으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여자 형제와 다투는 꿈 

이 꿈을 꾸셨다면 내가 원인이 돼 싸우거나 갈등이 생길 암시의 꿈이라고해요. 주변과 마냥 사이가 좋을 수는 없으니까 싸우기도 하고 그러는거긴한데 싸웠다고 또 너무 속상해하고 하실 필요는 없다고해요. 이 꿈은 싸움의 끝에는 잘 해결된다라는 의미도 같이 내포하고 있다고해요. 내 주장을 하느라 일으키는 싸움보다 더 중요한 게 잘 화해하는 거니까요. 이미 속에 있는 말을 다 뱉어낸 뒤라하시면 의기소침해할 시간보다는 아무렇지 않게 다시 관계를 맺는 성숙한 사람이 되어 보아요^^! 

여자 형제와 같이 걷는 꿈 

남성의 경우에 의미가 있는 꿈인데요. 연애운이 순조롭다는 의미라고해요. 현재 좋은 관계로 만나는 사이가 있다면 그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마련될 거 같아요. 서로의 마음이 벽 없이 잘 통하고 있는 상태이니 상대에 대한 믿음을 갖고 한 걸음 나아가 보세요! 

 

여자 형제와 키스하는 꿈 

이 꿈은 성적인 의미와는 전혀 관계없이 조금은 염려스러운 쪽으로 해석이되는데요. 여자 형제나 주변에 가까운 사람에게 일신상의 문제가 발생할 암시라고해요. 알아서 잘 할 거 같은 사람이라해도 간혹 선택이나 결정에 중대한 실수를 하는 일이 있잖아요. 이 꿈을 꾸셨다면, 중요한 선택의 기로에 놓은 지인분들에게 소신껏 조언을 해주시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스스로는 잘 모르는 문제점이나 위험성을 제 3자 입장에서는 냉정하게 보이는 부분이 있잖아요. 좋은 조언자로 행동 하실 수 있다고하니 괜한 잔소리처럼 들릴까 두려워할 필요 없다고해요. 

 

여자 형제가 임신하는 꿈 

현재의 상황이 녹록치 않을 거라고 알려주는 꿈이라고해요. 막막할수도 있고, 나아갈 용기나 엄두가 도무지 나지 않아 주저주저 하고 있는 상황일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도 그럴것이 눈 앞에 가시밭길이 보이면 누구든 발이 떨어지지 않잖아요. 해버리면 별 거 아닐 지 몰라도 하기 전까지는 눈에 뻔히 보이는 고생이나 고난을 좋게 볼 사람은 아무도 없을 거니까요. 하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그 상황이 정말 끝까지 날 괴롭히지는 않는다고해요. 왜냐하면 내가 그 길을 걸을 때 필요한 무기는 내가 이미 다 가지고 있다고 하니까요. 어렵고 힘들겠지만 스스로 극복해낼 수 있을 거라고해요. 

 

여자 형제가 결혼하는 꿈 

이 꿈은 어느 형제가 나오는 꿈이건 다 같은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그 형제에 일신상의 어떤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하니 안부를 물어보시는 게 좋다고해요. 

 

여자 형제가 괴롭힘 당하는 꿈

이 꿈도 어느 형제가 나오든 꿈이건 다 같은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평소 여자 형제와 사이가 좋지 않거나 시기나 질투와 같은 감정을 가지고 있을 경우 이 꿈을 꾸실 수 있다고해요. 여자 형제와 별 문제 없이 잘 지내고 있으신 분들이시라면 결혼꿈과 마찬가지로 여자 형제의 일신상의 문제로도 볼 수 있다고하니 이런 경우에는 안부를 묻고 상황을 파악하시면 되실 거 같아요. 

 

여자 형제가 어린아이가 된 꿈 

이 꿈은 남자 형제가 어린아이가 된 꿈과 같은 꿈이라고해요. 이미 다 큰 성인인데 꿈에서 아이로 나오는 경우에는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에 처해있을 가능성이 높다고해요. 

 

여자 형제가 죽는 꿈 

이 꿈은 대인운이 좋아지는 길몽이라고해요. 주변에서 날 좋게 보고, 이성들은 날 매력적으로 본다고하니 어딜가나 관심과 주목을 받게 될 거 같네요. 일적인 면에서도 귀인이 도와준다고해요. 하지만 이러한 운이 들어와도 막상 주변에 사람이 전혀 없으면 들어오는 행운도 올곧이 받기 힘든데요. 그러니 평소에도 인맥이나 관계를 소중히 대하고 잘 다져놓으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다른 해석으로는 실제로 여자 형제에게 좋은 운이 들어올 거라고도 해석된다고해요. 집안의 경사가 있을 수 있는 꿈이라고하니 좋은 일이 있으면 내 일처럼 기뻐해주고 응원해주면 결국 내 앞으로의 운기에도 좋은 영향이 있다고해요. 

 

여자 형제를 죽이는 꿈 

이 꿈은 여자가 꾸는 경우에는 대인운 상승을, 남자가 꾸는 경우에는 연애운 상승을 의미하는 꿈이라고해요. 

이것이 좋아진다는 것은 내가 이제껏 가지고 있던 내 안 좋은 면을 극복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쉬운예로, 다이어트 같은 것으로 볼 수 있겠네요. 

처음에는 생각지 못한 트러블이나 의견대립으로 인한 의기소침이 있을 수 있으나 내가 좋은 쪽으로 해결될 거라고 하니 안심하시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시면 좋다고해요. 

 


 

 

여성이 이 꿈을 꾼 경우 -  나 자신의 나약함, 건강운으로 해석된다고해요. 

남성이 이 꿈을 꾼 경우 - 연애운을 알 수 있다고해요. 


여동생과 같이 걷는 꿈 

여성보다는 남성이 이 꿈을 꿨을 때 더 의미가 있다고 하는데요. 

남성이 이 꿈을 꾸게 되면 연애운이 좋아지는 길몽이라고해요. 

둘이서 사이 좋게 걸어가는 꿈이었다면, 현재 연인과의 관계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될 수 있다고 해요. 현재 연인이 없다면 좋은 인연을 만날 계기가 생긴다고 하는데요.  어느쪽이건 연애운이 좋다고 하니 좀 더 적극적으로 행동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여동생이 내 집을 방문하는 꿈 

대인운에 좋은 꿈인데요. 

지금보다 더 넓은 인간관계를 맺을 수도 있고, 연결해서 연애운에도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해요. 

하지만 방문한 여동생의 표정이 썩 좋지 않았다고 한다면 인간관계의 스펙트럼이 넓어지는 것으로 인해 생각지도 못한 트러블이나 문제에 휘말릴 수도 있다고 하네요. 

 

여동생이 임신하는 꿈 

이 꿈은 분명 결실은 맺겠지만 그 과정이 험난한 어떤 일을 하게될 거라는 암시라고 하는데요. 

이미 하고 있는 분들이 이 꿈을 꾸셨다면 중도 포기하지 않는다면 그 보상은 꼭 있을 거라고 하니 잘 참고 힘든 여정을 유의미하게 마무리 하시길 빌어요. 

그 외의 의미로는 귀인운이 좋아진다는 의미로도 해석된다고해요. 

이제껏 맨땅에 헤딩하는 느낌으로 뭐든 해왔던 분들이시라면 좋은 조력자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기대를 해보셔도 좋으시지 않을까 싶어요. 

어느쪽으로 해석하든 길몽으로 보시면 되실 거 같아요. 

 

여동생이 결혼하는 꿈 

이 꿈은 다른 형제들의 결혼 꿈과 같은 식으로 해석하시면 되는데요. 여동생에게 일신상의 어떤 문제가 생겼을 가능성이 있다고하니 안부를 묻는 게 좋다고해요. 

 

여동생과 사이가 안 좋은 꿈

이 꿈은 연인관계이신 분들이시라면 조금 주의를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연애운이 좋지 않다는 꿈이라고 하네요. 

내쪽보다는 상대방의 마음이 예전같지 않다고하니 최근들어 어떤 변화가 없었나 서운하게 한 건 없었나 점검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여동생과 싸우는 꿈 

지금 내 마음 속에 있는 여러 갈등을 보여주는 꿈이라고해요. 

마음 속 갈등이라면 아마도 선택적 갈등이 아닐까 싶은데요. 몇 가지 예를 들어볼게요. 

이걸할까 저걸할까의 선택적 갈등

만나야 할까 그만둬야 할까의 선택적 갈등 등등 

우리 머리 속에서는 수시로 o냐 x냐를 묻는 선택적 갈등이 시도때도 없이 일어나는데요. 

꿈에서도 그 갈등이 있을 거라는 걸 보여준다고하네요. 꿈 속에서의 싸움의 방식이나 흐름이 격하면 격할수록 갈등해소까지 걸리는 시간이 짧아진다고 해요.

어느쪽으로 선택하든 분명, 잘 살기 위한 고민이라고 하니까요. 난 분명 그 선택을 잘 할 것이고 잘 헤쳐나갈 거라고 응원해주는 꿈이라고해요. 

 

여동생이 우는 꿈 

이 꿈은 길몽, 흉몽은 아니구요. 

내가 얼마나 내 동생을 생각하고 애틋하게 여기는 지 알 수 있는 꿈이라고해요. 

어디가서 밥은 잘 먹고 다니는지 생활은 힘들지 않은지하는 식으로 부모님 같은 마음으로 동생을 바라보고 있다고 하네요. 

심각하게 걱정을 하거나 정말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암시의 꿈은 아니라고 해요. 평소처럼 서로를 아끼며 잘 지내시면 되실 거 같아요:)

 

여동생과 헤어지는 꿈 

대인운, 연애운에 좋지 않은 꿈이라고해요. 

특히 내가 뱉은 말로 인해 상대에게 상처를 주거나 관계가 영영 돌이킬 수 없이 악화되거나 할 수 있다고해요. 

그 반대로 상대가 뱉은 말에 내가 감정적으로 대응하게 될 수 있는데 한 번 생각할 거 두 번 생각하는 식으로 말을 아껴서 하라고 하네요. 당장은 내가 아무리 억울해도 결국 내가 뱉은 말이 더 큰 불씨가 될 수 있다고 하니까요. 

 

여동생이 죽는 꿈 

죽음의 꿈은 이제껏 내가 가지고 있던 문제나 어려웠던 상황들이 좋은 방향으로 바뀐다는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내 단점이나 문제들이 해소되고 주변에서의 평가나 인식도 좋아질 운이라고 해요. 

해결하지 못한 문제가 있다면 자연스럽게 해결될 계기가 생긴다고해요. 

 

여동생을 죽이는 꿈 

이 꿈은 여동생과 관계없이 내 자신의 재발견, 재탄생을 의미하는 꿈이라고해요. 

자신감이 조금 많이 떨어진 분들이 이 꿈을 꾸셨다면 용기를 내 이미지 변신부터 시도해 보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그 어떤 것보다 내 자신을 바꾸려는 작은 노력들만으로도 운이 좋아지는데요. 거기에 좋은 꿈까지 꾸셨으니 세상은 이제 내 편이다 생각하시고 꽃길만 걸으시길 빌어요:)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_망자의 메세지  (0) 2022.10.03
꿈해몽_밥_내 마음의 양식  (0) 2022.05.28
꿈해몽_가족_어머니편  (0) 2022.05.15
꿈해몽_가족_아버지편  (0) 2022.05.11
꿈해몽_회사  (0) 2022.04.26